• /
  • 블로그 /
  • Sportsbet.io, 개선된 Clubhouse TV와 함께 S:B:M과 파트너십 재계약

Sportsbet.io, 개선된 Clubhouse TV와 함께 S:B:M과 파트너십 재계약

2023년 30월 09일

2023/24 축구 시즌이 다가오면서 Yolo Group 소속의 스포츠 베팅 브랜드인 Sportsbet.io는 Sports Broadcast Media(S:B:M)와 파트너십을 재계약하였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S:B:M이 Sportsbet.io를 위해 선보인 Clubhouse TV라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핵심입니다. 이 sportsbet club house는 스포츠 전문가의 분석, 데이터 인사이트, 실시간 참여 기회, 그리고 가격 변동 등 다양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full sportsbook.io review (sportsbook.io 리뷰) 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2023/24 시즌을 앞두고, Clubhouse TV는 프리미어 리그, UEFA 챔피언스 리그, UEFA 유로파 리그 등 다양한 대회에서 총 1,000시간에 이르는 실시간 컨텐츠를 24시간 내내 제공할 예정입니다.

S:B:M의 CEO 알라스테어 로스는 “Clubhouse TV가 첫 해를 성황리에 마친 것을 보게 되어 기쁘며, Sportsbet.io가 이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신뢰를 보이고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Sportsbet.io와 같은 업계 리더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는 것은 베팅 업체가 고객 참여와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있어 실시간 서비스의 중요성을 입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2022/23 시즌 동안의 성공적인 성과에 따라, Sportsbet.io는 이번 파트너십을 재계약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Clubhouse TV를 시청하는 사용자들이 그렇지 않은 사용자들에 비해 Sportsbet.io 사이트에서 70% 더 오래 머물렀다는 연구 결과가 이를 지원했습니다.

더불어, Sportsbet.io에 따르면 Clubhouse TV의 관객 참여율은 ‘900%에서 2000% 사이’로 급증했으며, 베팅 건수도 평균 82% 증가했다고 합니다.

로스 CEO는 이어 “계약의 갱신은 S:B:M 서비스의 효과를 확인하는 것이기도 하다. 우리는 스포츠 베팅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인정하는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웨스트 요크셔를 본거지로 하는 S:B:M은 Clubhouse TV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대화식 라이브 쇼로 업그레이드된 주간 vodcast와 신규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Clubhouse TV의 확장과 개선은 Sportsbet.io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노출을 확대하는 전략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또한, Sportsbet.io는 S:B:M과의 협력을 통해 암호화폐에 대한 교육 비디오 시리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Yolo Group의 경영진 조 맥캘럼은 “S:B:M이 Clubhouse TV에 제공한 고품질의 컨텐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공유하다

메세지

    독특한 클럽하우스 TV는 2024년에도 계속됩니다

    Sportsbet.io의 뛰어난 스포츠 뉴스 스트리밍 채널인 The Clubhouse가 2023/2024 축구 시즌을 맞아 돌아왔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