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bet.io의 조합 배팅 보험

2023년 14월 07일

Sportsbet.io에서 조합 배팅 보험이라는 혜택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용어 정리를 하겠습니다. 여러 배팅을 외국에서는 멀티배팅이라고 칭하는데 국내 토토 업계에서는 ‘멀티’를 ‘조합’이라고 하고, 어떤 전문가들은 ‘누적’ 이라는 표현도 사용합니다. 저희는 조합이라는 단어를 더 자주 사용할 예정이니 멀티, 조합, 누적은 동일한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만 기억해주세요. 자, 먼저 멀티베팅이 무엇인가요?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위해 링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portsbet.io의 조합 베팅 보험 (멀티베팅 보험) 은 여러분이 예측을 하지 못해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Sportsbet.io의 조합 베팅 보험(멀티베팅 보험) 은 스포츠 베팅에서 보기 드문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 보험은 여러 베팅을 하나의 큰 베팅으로 결합하여 높은 이익을 얻으려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물론, 모든 조합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어렵지만, 이 보험 덕분에 한 가지 선택이 틀려도 전체 조합 베팅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어떻게 보면 여러분을 위해, 여러분이 자신이 선택한 옵션이나 조합에 대한 더 많은 자신감을 줄 수 있으며, 그 결과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축구, 농구, 야구, 테니스 등 여러 스포츠의 여러 경기에 걸쳐 베팅을 하고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모든 조합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보험은 한 가지 선택이 틀려도 전체 베팅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결국 여러분은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이 보험은 여러분이 더 큰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자신의 베팅 전략을 확장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매우 경쟁력 있는 배당률과 함께 제공되므로, 조합 베팅 보험 (멀티베팅 보험) 은 여러분에게 더 큰 이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Sportsbet.io의 일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베팅은 5개 이상의 조합을 포함해야 하며, 각 선택에 대한 최소 배당은 1.50이어야 합니다. 또한, 베팅 슬립에서 ‘누적 (조합, 멀티) 베팅 보험 적용’을 클릭하여 보험을 활성화해야 하며, 하루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들이 충족되면, 한 가지 선택이 틀려도 고객은 무료 베팅으로 본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에게 더 많은 이익을 제공하고, 여러분의 베팅 경험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방법이 아닐까요?

조합 배팅 보험 활용법을 위에 내용 일부와 추가 내용을 표로 정리해봤습니다.

항목설명
보험 효과5개 이상의 다리를 가진 조합 배팅에서 한 가지 선택사항으로 인해 패배하더라도 무료 베팅으로 본금이 자동 반환됩니다.
배팅 방법어떤 스포츠나 리그에서든 5개 이상의 다리를 포함한 조합 배팅을 하십시오. 각 선택에 대한 최소 배당은 1.50입니다.
보험 활성화베팅 슬립에서 “조합 배팅 보험 적용”을 클릭하여 보험을 활성화합니다. 참고로 24시간마다 한 번의 조합 배팅 보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 지급만약 조합 배팅에서 한 가지 선택으로 인해 패배하면, 무료 베팅으로 본금을 돌려받게 됩니다. 조합 배팅이 정산되면 무료 베팅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배팅 금액 한도최대 배팅 금액은 25 mBTC 또는 이에 상응하는 수용 가능한 통화입니다. 배팅 금액이 이보다 높을 경우, 25 mBTC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금액이 무료 베팅으로 반환됩니다. FIAT 통화의 최대 배팅 금액은 BTC 가격에 따라 매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베팅 유효기간 및 조건무료 베팅은 48시간 동안 유효하며, 최소 배당 1.50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보험 적용 제외 조건5개 이상의 다리를 가진 조합 배팅에서 한 가지 선택이 취소되거나, 반 이기거나, 반 지게 되면, 이 베팅은 더 이상 무료 베팅의 조합 배팅 보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정리하자면, 조합 배팅 보험은 하나 못 맞춘다고 손실보게 하지 않으니 다른 것들을 맞추면 이익이 생기는 방법입니다. 무료 베팅의 형태로 본금이 환급되므로, 즉시 다시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합 배팅 보험은 하루에 한 번만 활성화될 수 있으며, 무료 베팅은 48시간 동안만 유효하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이 기간 동안 무료 베팅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베팅은 무효화됩니다.

공유하다

메세지

    Sportsbet.io | 조합 배팅 보험으로 보장된 배팅 즐기기

    Sportsbet.io에서 제공하는 조합 배팅 보험으로 단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패배하는 위험은 줄이고 더 큰 상금을 누려보세요. 모든 스포츠에 적용 가능한 조합 배팅 보험으로 안전하게 배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