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Sportsbet.io는 스폰서십 명단에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추가합니다

Sportsbet.io는 스폰서십 명단에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추가합니다

2023년 29월 09일

뉴캐슬 유나이티드(NUFC)가 스포츠 기술 및 베팅 플랫폼의 선두 기업인 Sportsbet.io와 장기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Sportsbet.io에 대한 리뷰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시간되시면 확인하세요.

Yolo Group 소속인 Sportsbet.io는 스포츠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깊은 콘텐츠, 분석, 그리고 암호화폐 베팅과 같은 독특한 혜택을 통해 사용자들을 경기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하고 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최고 상업 책임자 피터 실버스톤은 이 파트너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Sportsbet.io는 디지털 혁신 분야의 리더로, 팬들과 스포츠 애호가들과의 새로운 교류 방식을 탐구하고자 하는 우리 클럽의 열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Sportsbet.io의 디지털 전문성을 뉴캐슬 유나이티드 커뮤니티에 도입함으로써, 전세계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와 인센티브를 함께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Sportsbet.io와의 협업 경험이 있어, 그들이 팬들과 어떻게 교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행시키는지 직접 보았습니다. Sportsbet.io는 우리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파트너 네트워크에 중요한 부분이며, 전세계의 팬들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Yolo Group의 창업자 팀 히스도 이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양 회사에게 모두 중요한 순간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Sportsbet.io 사이의 협력이 시작되는 것이며, Sportsbet.io가 뉴캐슬 공식 스폰서라는 그 자체, 스포츠와 온라인 베팅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계속 추진하는 공동의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스포츠 베팅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박 애호가들을 끌어들이는 이 혁신적인 전략은 두 회사가 추진하는 성장과 확장 전략의 핵심으로 여겨집니다.

공유하다

메세지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Sportsbet.io의 지원을 받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Sportsbet.io는 최고의 스포츠 후원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니지만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라인업에 추가하는 것은 인상적인 승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