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 프리뷰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 프리뷰

2023년 26월 07일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PUBG: 배틀그라운드의 최상위 글로벌 e스포츠 무대인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가 오는 8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된다. PUBG 글로벌 시리즈는 PUBG 코퍼레이션과 Gamers8이 공동 주관하여 개최되는 대회로, 전 세계 각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만 참가할 수 있어 많은 팬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또한, PUBG의 최상위 메이저 무대인 만큼 총상금은 무려 2,000,000달러로 책정될 예정이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PUBG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24개 팀이 참가한다. 그중 대한민국 대표팀으로는 Gen.G Esports, Danawa e-sports, Dplus, 그리고 GAME PT가 참가하게 됐다. 그중 Gen.G Esports는 국내 대회는 물론 여러 글로벌 대회에서도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 PUBG 글로벌 챔피언십에서는 우승을 차지한 경험까지 있다. 최고의 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기에 과연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받고 있다.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는 크게 그룹 스테이지, 브라켓 스테이지, 그리고 그랜드 파이널 단계로 나뉜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총 24개팀이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여기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16개 팀은 승자 브라켓으로, 하위 8팀은 패자 브라켓으로 진출하게 된다.

브라켓 스테이지에서는 그룹 스테이지 성적에 따라 나눠진 브라켓에서 다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승자 브라켓에서 1위부터 8위를 차지한 팀은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고 나머지 8팀은 패자 브라켓으로 진출하여 다시 경기를 치른다. 그리고 패자 브라켓에서 경기를 치른 총 16팀 중 오직 8팀이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자격을 얻게 된다.

대망의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서는 총 18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며, 참가팀들은 순위 점수와 킬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여기서 제일 좋은 성적을 거둔 팀은 이번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의 우승팀으로 등극하여 상금 600,000달러와 함께 PGS 포인트 300점을 받아 가게 된다.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필수 정보들을 깔끔히 정리한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꼭 알아둬야 할 정보가 모두 정리되어 있으니, 사이트를 선택하기 전 꼭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