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북미 선발전 – 리뷰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북미 선발전 – 리뷰

2023년 30월 06일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지난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의 펼쳐진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북미 선발전이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최종 선발전에 진출할 팀을 뽑는 북미 지역 선발전으로, 총 16개의 팀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팀은 Soniqs으로, PUBG 아메리카스 시리즈 페이즈 1에서는 2위를 거머쥐었으며, PUBG 컨티넨탈 시리즈: 아메리카스에서도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다. 지난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1에서는 아쉽게도 8위를 차지하며 순위권에 오르지 못했지만, 그전까지는 꾸준히 좋은 성적을 기록하던 팀이기에 이번 대회에서 좋은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Soniqs는 모두의 예상처럼 이번 선발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위와 총점이 거의 30점이나 차이 날 정도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다시금 북미 지역의 강자 자리를 탈환했다. 그 뒤를 이어서 2위에는 Luminosity Gaming이, 3위에는 Friendly Fire가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16개의 참가팀 중 Soniqs, Luminosity Gaming, Friendly Fire, Shoot To Kill, Elevate, Dragon Tiger Beryl Showdown, RATZ, TiltTown까지 총 8팀이 오는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최종 선발전에 진출하여 승부를 겨루게 된다. 해당 대회는 오는 7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좋은 성적을 거두는 상위 세 팀에게는 PUBG 글로벌 시리즈 2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질 예정이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