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LPL 지역 결승전 – 프리뷰

2023년 04월 08일

LPL 지역 결승전

텐센트 게임즈가 주최를 맡은 2023 LPL 지역 결승전이 오는 8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중국 시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중국 프로 리그 내 최고의 팀을 가리게 되는 이번 대회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하는 팀들에게는 올 10월에 개최될 2023 월드 챔피언십으로의 진출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중국 내에서 가장 높은 챔피언십 포인트를 기록한 상위 4개의 팀이 참가할 예정으로, 2023 LPL 서머 챔피언 팀 및 챔피언 포인트 1위 팀은 해당 순위에서 제외된다. 현재 참가가 확정된 팀은 EDward Gaming, Top Esports, Weibo Gaming으로 총 3팀이며, 마지막 참가 팀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경기는 포인트 순위에 따라 상위 브라켓과 하위 브라켓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5판 3선 승제의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펼쳐진다. 상위 브라켓에서 우승한 팀은 중국 리그 3위 시드로, 하위 브라켓에서 우승한 팀은 중국 리그 4위 시드로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게 된다.

현재까지 2023 LPL 지역 결승전에 참가가 확정된 팀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EDward Gaming이다. EDward Gaming은 2013년 창설 이래 꾸준히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강팀으로, 지난 2021년에 펼쳐진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최종 우승까지 차지한 바 있어 이번에는 과연 어떤 결과를 낼지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LPL 지역 결승전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신뢰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사용 가능한 화폐 종류, 한국어 고객센터 유무 등 필수적인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한 사이트별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섣불리 시작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우선 확인하여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