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LEC 시즌 파이널 – 프리뷰

2023년 06월 08일

LEC 시즌 파이널

8월 19일부터 9월 10일까지 프랑스 몽펠리에에서 2023 LEC 시즌 파이널이 개최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관하는 LEC 파이널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유럽 지역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대회로, 유럽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최고의 팀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유럽 지역팀들의 꿈의 무대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LEC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것은 유럽 지역 최고를 증명하는 것과 같을뿐더러 좋은 성적을 얻은 팀들은 오는 2023 월드 챔피언십 무대 진출권을 얻게 되기 때문이다.

월드 챔피언십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 세계 최고의 팀들만 참가할 수 있는 최상위 e스포츠 무대로, 우승하는 팀은 전 세계 1위를 달성하게 된다. 이번 2023 LEC 파이널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세 팀은 월드 챔피언십으로 바로 진출하게 되고, 4위를 기록하는 팀은 ‘월즈 선발 시리즈’에 진출하여 월드 챔피언십을 목표로다시 한번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G2 Esport, MAD Lions, Team BDS, Excel Esports, SK Gaming, 그리고 Fnatic으로 총 6팀이 참가한다. 이 중 가장 주목받는 팀은 단연 G2 Esports이다. 유럽 지역 내에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G2 Esports는 유럽 지역 LEC 무대에서 이미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19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팀이다. 하지만 올해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과연 이번 무대에서 과거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무려 160,000유로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될 예정이다.

2023 LEC 시즌 파이널의 개최가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베팅을 향한 열기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그러나 베팅을 섣불리 시작하기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먼저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및 화폐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필수로 알아둬야 할 정보를 정리한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시작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