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LCK 지역 파이널 – 프리뷰

2023년 24월 08일

리그 오브 레전드 – LCK 파이널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한민국 지역 리그인 LCK의 마지막 파이널 무대가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된다. LCK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직접 주관하여 개최되는 지역 리그로, 우승하는 팀은 한국 리그의 최강자로 등극하게 된다. 한국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무대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팀들이 많아 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할 시 엄청난 실력을 가진 팀임을 인증하게 되는 것이다.

이번 대회에는 총 네 팀이 참가하여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확정된 참가팀으로는 한화 e스포츠, 디플러스 기아, 그리고 DRX이며, 나머지 한 팀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은 모두 지난 LCK 서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던 팀들이다.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는 최종 두 팀에게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상위 e스포츠 대회로 전 세계 최고의 팀들만 참가할 수 있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즈 무대 진출권이 주어지게 된다.

경기 방식은 다음과 같다. 가장 높은 성적을 거둔 두 팀은 상위 브라켓으로, 나머지 두 팀은 하위 브라켓으로 진출하여 경기를 치르게 되며, 모든 경기는 5판 3선 승제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2023 LCK 파이널 무대의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는 단연 DRX으로, 지난 2022 월즈 무대에서 SKT T1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는 팀이다. 거기에 더해 서포터 포지션의 BeryL(조건희) 선수가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에 과연 이번 2023년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월즈 무대에 진출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3 LCK 지역 파이널에 베팅하기 전, 먼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입출금 수단 종류, 한국어 고객센터 유무 등 필수 정보를 담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에 섣불리 뛰어들기에 앞서 필승전략베팅이 준비한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먹튀 걱정 없이 안전한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