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 – 프리뷰

2023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 – 프리뷰

2023년 29월 08일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이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루마니아 이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CS: GO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에는 서유럽, 북유럽, 동유럽, 북미, 중미, 남미, 아시아 – 태평양, 북아프리카, 그리고 남아프리카에서 선발된 총 24개 팀이 참가하며, 각 팀은 자신의 나라를 대표하여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아쉽게도 대한민국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다.

대회의 총상금은 100,0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될 예정이다. 1위를 차지하는 우승팀에게는 총상금 중 50,000달러가 주어지게 되며, 이어서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팀들은 각각 30,000달러와 20,000달러를 획득하게 된다.

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 후보는 바로 독일 대표로 참가하는 BIG Academy이다. 해당 팀은 여러 지역 리그에서 이미 여러 차례 우승을 경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ESL 대회에서는 2연속 우승을 기록하기도 했다. 독일팀의 skyye 선수는 지난해 2022년 7월에 팀에 합류하여 지금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꾸준하게 팀을 리드하며 좋은 성적을 보여줬던 선수이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받고 있다.

대회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무대로 나뉘어 치러질 예정이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총 네 그룹으로 나눠져 경기를 치르게 되며, 각 그룹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세 팀은 플레이오프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이후 플레이오프 무대에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토너먼트를 통해 이번 2023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 대회의 우승팀을 선발하게 된다.

2023 IESF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에 베팅하기 전, 신뢰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먼저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그리고 고객센터 유무 등 핵심 정보만을 모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e스포츠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믿을 수 있는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