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Gamers8 – 프리뷰

2023년 27월 07일

Gamers8

중동지역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e스포츠 행사 ‘Gamers8’가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된다. 이번 Gmaers8에서는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비롯해 포트나이트, 철권 7, 피파, 레인보우 식스 등 여러 게임의 e스포츠 대회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그중 카운터 스트라이크 대회는 글로벌 오펜시브로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는 8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개최된다. 총상금은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행사인 만큼 1,000,000 러로 개최되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2023 Gamers8에서 펼쳐지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대회에는 전 세계 최상위 프로팀들이 대거 참가하여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팀은 Apeks, Cloud9, ENCE, Team Falcons, FaZe Clan, FURIA Esports, G2 Esports, GamerLegion, Heroic, Team Liquid, NAVI, Virtus.pro, Team Vitality, Fnatic, MIBR, 그리고 9INE까지 총 16팀이다.

이번 카운터 스트라이크 대회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팀들 중 하나는 바로 Heroic이다. Heroic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e스포츠 대회에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ESL 프로 리그, ESL 원 등 다양한 메이저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을 한 경험까지 보유한 강팀이다. 지난해에는 블라스트 프리미어 가을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올해는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에서도 Team Vitality를 꺾고 1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기세를 이어오고 있다.

과연 Heroic이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대회의 정확한 방식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동 최대 규모의 e스포츠 행사 ‘2023 Gamers8’에서 펼쳐질 다양한 경기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우선 믿고 이용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아야 한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에서는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꼭 필요한 필수 정보들을 정리한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에 뛰어들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꼭 확인하여 먹튀 걱정 없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