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Gamers8 스타크래프트2 – 프리뷰

2023년 03월 08일

Gamers8 스타크래프트2

오는 8월 3일부터 8월 6일까지 2023 Gamer8 스타크래프트2 대회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사우디아라비아 연방 전자 & 지식 스포츠 연맹 SAFEIS과 ESL이 주최를 맡은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400,0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가지게 된다.

대회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로 나뉘어 진행된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모든 참가팀은 슈도-스위스(Pseudo-Swiss) 시스템 방식에 따라 한 개의 그룹 내에서 경기를 펼치게 된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해당 스테이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8개 팀은 플레이오프 무대로 진출하게 된다. 이후,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8개 팀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에 따라 승부를 펼치게 될 예정이다.

이번 Gamer8 스타크래프트2 대회에는 ‘2023 게이머스 윗아웃 보더스: 월드’에서 활약한 8명의 글로벌 선수와 2023 게이머스 윗아웃 보더스: 코리아’에서 좋은 성적을 낸 8명의 한국 출신 선수까지 총 16명이 참가한다.

이 중에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대회가 펼쳐질 때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이탈리아의 Reynor 선수와 핀란드의 Serral 선수뿐만 아니라 Maru(조성주), herO(김준호), Dark(박령우), Cure(김도욱) 등 스타크래프트 강국 한국의 실력파 선수들도 포함되어 있어 전 세계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적인 선수들의 참가가 확정됨에 따라 2023 Gamers8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대회 베팅을 향한 관심 또한 점점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베팅에 섣불리 뛰어들기 전, 우선 믿을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아야 한다. 필승전략베팅은 이에 따라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및 화폐 종류, 한국어 고객센터 유무 등 필수 정보들을 정리한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2023 Gamers8 스타크래프트2에 베팅을 시작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이 준비한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먹튀 걱정이 없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