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오버워치 타이탄스 쇼다운 – 리뷰

2023 오버워치 타이탄스 쇼다운 – 리뷰

2023년 01월 09일

오버워치 타이탄스 쇼다운 – wizardmoneygang 최종 우승

블리자드 사의 인기 FPS 게임 ‘오버워치’의 캐나다 지역 리그 대회인 2023 오버워치 타이탄스 쇼다운이 지난 8월 19일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밴쿠버 타이탄스가 주관을 맡은 이번 대회는 19일 하루 동안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총상금은 5,000 캐나다 달러로 책정되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팀들은 wizardmoneygang, UBC Azure, macdongle, Free Tourney Money, SFU Red, Exobar, You Bee Cee Whyte, 그리고 Kelowna Gas로 총 8팀이다.

2023 오버워치 타이탄스 쇼다운은 지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순위에 따라 상위 브라켓과 하위 브라켓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5판 3선 승제였던 준결승전과 최종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단판제로 진행됐다.

대회의 최종 우승은 wizardmoneygang이 차지했다. 상위 브라켓으로 경기를 시작한 Wizardmoneygang은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이어갔고, 이후 브라켓 파이널 경기에서 캐나다 지역 리그팀 UBC Azure를 상대하게 됐다. 캐나다 리그에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보여줬던 UBC Azure였지만, wizardmoneygang의 상대가 되지는 못했다. 총 스코어 3 대 0으로 승리한 wizardmoneygang은 최종 결승전에서 Free Tourney Money를 상대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결승전에서도 wizardmoneygang은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3 대 0으로 이번 대회 우승팀에 등극했다.

이로써 1위를 차지한 wizardmoneygang은 상금 2,500 캐나다 달러를 획득했다. 이어서 2위와 3위를 차지한 Free Tourney Money와 UBC Azure는 각각 1,500 캐나다 달러와 500 캐나다 달러를 획득하게 됐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