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오버워치 컨텐더스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 – 리뷰

2023 오버워치 컨텐더스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 – 리뷰

2023년 30월 06일

오버워치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

오는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오픈에 참가할 팀들을 선발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가 지난 6월 7일부터 6월 20일까지 호주에서 개최됐다. 오버워치 리그 서머 오픈은 블리자드에서 주관하여 개최하는 메이저 e스포츠 대회로, 각 지역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팀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오버워치 컨텐더스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에서도 서머 오픈의 진출권 놓고 엄청난 경쟁이 펼쳐졌다. 1위와 2위를 차지한 팀에게만 진출권이 주어졌기에 팀들 사이의 신경전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팽팽했다.

2023 오버워치 컨텐더스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의 우승은 Honeypot에게 돌아갔다. Honeypot은 호주 출신 오버워치 e스포츠 프로팀으로, 지난 오버워치 컨텐더스 스프링 시즌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어 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졌었다.

Honeypot은 그러한 예상에 보답이라도 하듯 모든 경기를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고, Miku Fan Club과의 결승전에서도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모든 라운드에서 승리하며 4 대 0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호주/뉴질랜드 지역 리그에서는 압도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 글로벌 무대에서 이렇다 할 성적을 거두지 못한 팀이기에 과연 이번 오버워치 리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3 오버워치 컨텐더스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의 총상금은 33,000달러로, 참가 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가졌다. 우승을 차지한 Honeypot은 오버워치 리그 서머 오픈 진출권과 함께 우승 상금 11,500달러를 획득하게 되었으며, 이어서 2위를 차지한 Miku Fan Club는 마찬가지로 오버워치 리그 서머 오픈 진출권과 함께 6,000달러를 얻게 됐다. 3위는 Ground Zero Gaming이 차지했으며 상금으로 4,600달러를 가져갔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