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 프리뷰

2023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 프리뷰

2023년 25월 09일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으로 주관하는 오버워치 리그의 플레이오프 무대가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다.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는 올해 시작된 여섯 번째 정규 시즌의 마지막 대회이다. 정규 시즌의 스프링 스테이지, 미드시즌 매드니스, 서머 스테이지, 그리고 플레이인 경기를 통해 선발된 최종 8팀이 참가하여 경기를 치르게 되며,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올해 오버워치 리그의 우승 트로피를 얻게 될 예정이다.

이번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에 출전이 확정된 팀은 Atlanta Reign, Florida Mayhem, Houston Outlaws, Boston Uprising, London Spitfire, Dallas Fuel, Hangzhou Spark 그리고 Seoul Infernal까지 총 여덟 팀이다. London Spitfire와 Hangzhou Spark를 제외한 모든 팀이 대부분 한국인 선수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팬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Atlanta Reign은 Hawk 선수를 제외하고 모두 한국인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Atlanta Reign은 최근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팀으로, 지난 웨스트 서머 스테이지 선발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무대에 진출하게 됐다. 과연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회는 크게 플레이오프와 최종 결승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플레이오프 단계의 모든 경기는 5판 3선 승제로 치러지게 된다. 각 그룹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두 팀만 다음 무대인 최종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며, 최종 결승전은 10월 1일에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1,855,000달러로,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모두가 기다려 온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의 개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베팅을 향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그러나 섣불리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이용할 시 먹튀와 같은 사기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한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입출금 수단 및 제공 베팅 종류, 한국어 서비스 지원 여부 등 필수 정보를 직접 검증하여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시작하기 전에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걱정 없이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