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선발전

2023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선발전

2023년 11월 07일

블리자드 사에서 주관하는 2023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선발전이 오는 7월 13일부터 9월 18일까지 개최된다.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본선 무대로 진출하기 위해 꼭 거쳐야 하는 대회로, EAST와 WEST로 나뉘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상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EAST 지역의 참가팀은 Dallas Fuel, Guangzhou Charge, Hangzhou Spark, Seoul Dynasty, Seoul Infernal, Shanghai Dragons, Dreamers, O2 Blast, Poker Face, 그리고 PANTHERA로 총 10팀이다. 이 중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팀은 단연 Dallas Fuel이다. Dallas Fuel은 Hanbin(최한빈), Sp9rk1e(김영한) 선수와 같은 한국 출신의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22 오버워치 리그 서머 쇼다운과 플레이오프 무대에서도 1위를 차지한 경험이 있어 이번 대회에서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받고 있다. 

WEST 지역에서는 Atlanta Reign, Boston Uprising, Florida Mayhem, Houston Outlaws, London Spitfire 등 총 13팀이 참가한다. 그중 WEST 지역에서 강력한 팀으로 여겨지고 Atlanta Reign은 지난 오버워치 리그 미드시즌 매드니스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지만, 사실 2021년까지는 성적이 부진했던 팀이었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대한민국에서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며 Hawk 선수를 제외한 모든 선수를 한국인으로 교체했고, 이후 눈에 띄게 향상된 실력을 보이며 강팀으로 급부상했다.

WEST 지역은 7월 13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경기는 5판 3선 승제로 치러진다.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두 팀은 플레이오프 무대로 진출하게 되며 3위에서 6위는 플레이인 상위 브래킷으로, 7위에서 10위 팀들은 플레이인 하위 브래킷으로 진출하게 될 예정이다. EAST 지역은 7월 14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되며, 5판 3선 승제 싱글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10팀 모두 오는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녹아웃 무대로 진출하게 될 예정이다.

2023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우선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지원 입출금 수단, 고객센터 유무 등의 필수 정보를 모두 모은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섣불리 결정하기보다는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참고하여 믿을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