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스타크래프트 2 월드 팀 리그 윈터 코드 S – 프리뷰

2023 스타크래프트 2 월드 팀 리그 윈터 코드 S – 프리뷰

2023년 25월 09일

월드 팀 리그 윈터 코드 S

스타크래프트 2의 월드 팀 리그 윈터 코드 S가 오는 9월 29일부터 1월 1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2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만큼 전 세계 여러 팀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참가팀은 총 12팀으로 확정됐다.

참가팀으로는 BASILISK, DKZ Gaming, Onsyde, Platinum Heroes, PSISTORM Gaming, Shopify Rebellion, Starlight Twinkle, Team Liquid, 그리고 SSLT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 중 주목해야 할 팀은 바로 BASILISK이다. BASILISK는 미국 출신 대표팀으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다. 그 이유는 해당 팀에 전 세계 최정상급 선수인 Reynor 선수와 Serral 선수가 활동 중이기 때문이다.

이탈리아의 Reynor 선수는 지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2023 게이머 8에서 우승하는 등 최근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핀란드 출신의 Serral 선수 또한 전 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BASILISK는 지난 월드 팀 리그 서머 코드 A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기에 과연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는 크게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무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Bo2의 프로리그 포맷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이후 그룹 스테이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일곱 팀은 플레이오프 무대에 진출하여 이번 대회 우승팀의 자리를 두고 스페셜 올킬 포맷인 ‘WTL 포맷’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300,000위안(약 41,171달러)으로 진행되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2023 스타크래프트 2의 월드 팀 리그 윈터 코드 S의 개최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이에 따라 베팅을 향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필승전략베팅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로 상세히 작성한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와 같은 기본 정보부터 입출금 수단 종류, 고객 센터 유무, 한국어 서비스 지원 여부 등 필수 정보까지 직접 검증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여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섣불리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이용할 시 사기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므로 먼저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꼭 확인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