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EMEA 라스트 찬스 선발전 – 프리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EMEA 라스트 찬스 선발전 – 프리뷰

2023년 17월 07일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EMEA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의 EMEA 라스트 찬스 선발전이 오는 7월 19일부터 7월 23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펼쳐진다. ‘라스트 찬스’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발로란트의 최상위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발로란트 챔피언스로의 진출권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발로란트의 최상위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발로란트 챔피언스에는 각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라스트 찬스 선발전에서는 총 여섯 개의 팀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치를 예정으로, 이중 1위와 2위를 차지하는 팀에게는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진출권이 주어지게 된다.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EMEA 라스트 찬스 선발전은 하이브리드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팀들은 지난 정규시즌에서 거둔 성적에 따라 각각 다른 시드에 배정받게 된다. 총 여섯 개의 참가팀 중 6번에서 3번 시드에 배정된 팀들은 첫 번째 라운드에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1번과 2번 시드에 배정된 팀들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준결승전 승자조에 곧장 진출하게 된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이며, 최종 결승전만 5판 3선 승제로 펼쳐진다. 신규 챔피언인 데드락의 플레이는 금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팀들은 NAVI(Natus Vincere), Giants, BBL Esports, Team Heretics, KOI, 그리고 Karmine Corp으로 총 여섯 팀이다. 이 중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팀은 Team Heretics이다. Team Heretics는 최근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는 못했지만, 과거 지역 리그에서 꾸준하게 좋은 실력을 보여주었던 바 있기에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는 오는 8월 6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EMEA 라스트 찬스 선발전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용하려는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합법 e스포츠 베팅 사이트만을 엄선하여 리뷰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라이선스 번호,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등 이용할 사이트를 결정하기 전 꼭 따져봐야 하는 정보들을 보기 쉽게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안전하고 즐겁게 베팅을 즐겨보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