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리그 라스트 찬스 선발전 – 프리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리그 라스트 찬스 선발전 – 프리뷰

2023년 13월 07일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리그 최종 선발전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리그 최종 선발전이 오는 7월 15일부터 2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다. 현재까지는 지난 5월에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세 개 팀만이 발로란트 챔피언스의 진출을 확정지은 상황이다. 총 일곱 팀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서 가장 좋은 실력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에 참가할 수 있는 진출권을 얻게 된다.

대회는 플레이오프 토너먼트 무대로 이뤄질 예정이다. 일곱 개의 참가팀은 하이브리드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6번과 7번 시드 팀들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3번부터 5번 시드 팀들은 준결승전에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그리고 1번과 2번 시드 팀들은 승자 브라켓 준결승전으로 진출하여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로 진행되지만, 최종 결승전은 5판 3선 승제로 이뤄질 예정이며, 지난달 출시된 데드락은 플레이가 금지된다.

이번 경기에 참가하는 팀들은 Cloud9, Leviatán, FURIA Esports, Sentinels, 100 Thieves, MIBR, 그리고 KRÜ Esports이다. 그중 가장 주목해야 할 팀은 단연 Cloud9이다. 여러 글로벌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노련한 팀이지만, 지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지역 리그 대회에서 NRG에 2 대 1로 패배하며 4위로 대회를 마무리했기에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아메리카스 리그 라스트 찬스는 어떤 사이트에서 베팅하면 좋을까?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에서는 먹튀 걱정 없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는 데 꼭 필요한 정보들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다양한 필수 정보를 담은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으니, 베팅에 뛰어들기 전 꼭 확인해 보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