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월즈 선발전 시리즈 – 프리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월즈 선발전 시리즈 – 프리뷰

2023년 05월 10일

월드 챔피언십: 월즈 선발전 시리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2023 월드 챔피언십: 월즈 선발전 시리즈가 대한민국에서 펼쳐진다.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9일 오후 1시(한국 시각 기준)에 서울 종로구의 롤파크에서 진행된다. 원래는 북미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효율적인 진행을 위해 월즈 개막 하루 전 개최지를 한국으로 변경했다고 전해진다.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을 두고 겨루는 이번 월즈 선발전 시리즈에는 Team BDS와 Golden Guardians가 참가하며, 승리하는 팀은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해 플레이인 무대에 4번 시드로 참가하게 된다.

Team BDS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 리그 대회인 EMEA 챔피언십 시즌 파이널(LEC)에서 4번 시드에, 그리고 Golden Guardians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 서머(LCS)에서 4번 시드에 오르며 이번 대회에서 승부를 겨루게 됐다. Golden Guardians는 한국 출신의 River(김동우), Gori(김태우), huhi(최재현)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팀이기에 많은 한국 팬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는 5판 3선승제의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승리하는 팀은 월드 챔피언십의 플레이인 무대로 진출하고, 패배하는 팀은 아쉽게도 2023년 시즌을 종료하게 된다. 플레이인 무대로 진출한 승리 팀은 그룹 B에 배정되어 CTBC Flying Oyster, DetonatioN FocusMe 그리고 Team Whales와 겨루게 되며, 상위 2위에 오르게 될 시 다음 단계인 스위스 무대로 진출하여 시즌 최종 우승을 위한 경쟁을 이어가게 된다.

과연 어떤 팀이 경기에 승리하여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무대의 진출권을 획득하게 될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무대는 10월 10일부터 15일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월즈 선발전 시리즈의 개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베팅을 향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하지만 섣불리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먹튀와 같은 사기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는 점을 꼭 명심해야 한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입출금 수단 종류, 한국어 지원 여부 등 직접 검증한 필수 정보를 모아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시작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반드시 확인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