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도타 2 리야드 마스터즈 – 프리뷰

2023년 13월 07일

도타 2 리야드 마스터즈

도타 2의 최상위 메이저 e스포츠 무대인 도타 2 마스터즈 대회가 오는 7월 19일부터 7월 30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도타 2 마스터즈 대회는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각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최상위 팀들만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 참가팀들도 총 20팀으로 제한되어 경기를 치르게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의 메이저 무대인 만큼 총상금은 15,000,0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20개 팀은 성적에 따라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인 무대로 나뉘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여덟 팀은 지난 도타 2 드림리그 순위에 따라 그룹 스테이지에서 경기를 시작하고, 나머지 열두 팀은 EPT 랭킹 시스템에 기반한 순위에 따라 플레이인 무대로 진출하여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는 크게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 그리고 플레이오프 무대로 나뉜다.. 플레이인 단계에서는 여섯 팀씩 두 그룹으로 나뉘어 싱글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모든 경기는 BO2로 진행되며, 각 그룹의 상위 두 팀은 그룹 스테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그룹 스테이지는 플레이인 단계와 마찬가지로 싱글 라운드 로빈 방식 단판제로 경기가 진행되며, 여덟 팀씩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를 치른다. 각 그룹의 상위 네 팀은 마지막 플레이오프 무대의 승자 브라켓으로. 5위와 6위는 플레이오프의 패자 브라켓으로 진출하게 되며, 나머지 팀들은 탈락하게 된다. 마지막 플레이오프 무대에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가 치러지며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로 펼쳐진다. 하지만 최종 결승전은 5판 3선 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팀은 단연 Gaimin Gladiators이다. Gamin Gladiators는 지난 2023 도타 2 리마 메이저는 물론 도타 2 드림리그 시즌 19와 20에서 연속으로 우승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열린 모든 도타 2 메이저 무대에서 우승을 한 경험이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엄청난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팀이기에 과연 이번 2023 도타 2 리야드 마스터즈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23 도타 2 리야드 마스터즈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입출금 수단, 지원하는 화폐 종류, 한국어 상담 가능 여부 등 꼭 알아둬야 할 정보를 모두 모은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먹튀 걱정 없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 보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