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도타 2 드림리그 시즌 21 – 프리뷰

2023년 25월 09일

도타 2 드림리그 시즌 21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도타 2의 e스포츠 무대인 드림리그의 21번째 시즌이 오는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대회가 도타 2 e스포츠 대회 중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팬의 기대 또한 점점 커지고 있다.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1,000,0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될 예정이다. 대회에 Gaimin Gladiators, Team Liquid, Tundra Esports, Quest Esports, Entity, OG, Team Spirit, 9Pandas, BetBoom Team, Talon Esports, Shopify Rebellion, 그리고 Evil Geniuses까지 12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그중 가장 주목해야 할 팀은 단연 Gamin Gladiators이다. 최근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Gamin Gladiators는 지난 도타 2 드림리그 시즌 19와 시즌 20에서는 2연속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과연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하여 3연속 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회는 크게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무대로 나눠져 진행된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여섯 팀씩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Bo2로 진행되며, 각 그룹의 상위 두 팀은 플레이오프 상위 브라켓으로 진출한다. 이어서 3위와 4위를 차지하는 팀은 플레이오프 하위 브라켓으로 진출하고, 나머지 하위 두 팀은 이번 대회에서 탈락하게 된다. 플레이오프 무대에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토너먼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이지만, 마지막 최종 결승전의 경우 5판 3선 승제로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도타 2 드림리그 시즌 21의 개최가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베팅을 향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그리고 고객 센터 유무 등 직접 검증한 필수 정보를 모아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아무런 사전 지식 없이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먹튀 등 다양한 사기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고, 합법 사이트에서 안전한 베팅을 즐겨보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