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 프리뷰

2023년 26월 08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이 오는 10월 12일부터 10월 29일까지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다.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게임 ‘도타 2’의 e스포츠 무대 중 가장 큰 규모의 최상위 글로벌 대회로, 참가팀들 또한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진출권을 얻게 된다.

이번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에 참가하는 팀들은 모두 DPC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높은 DPC 포인트를 얻은 팀들로 구성됐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팀들만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인 만큼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경기에는 총 2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팀들 중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팀은 단연 Gaimin Gladiators와 Team Liquid이다. 양 팀 모두 최근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Team Liquid는 매년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무대에 진출하여 상위권의 성적을 거둔 바 있고, Gaimin Gladiators는 2023 진행된 모든 도타 2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드림리그에서도 2 연속 우승을 하는 등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과연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팀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는 크게 그룹 스테이지와 메인 이벤트로 나뉘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룹 스테이지는 페이즈 1과 페이즈 2로 나뉘어 경기가 펼쳐지는데, 여기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은 메인 이벤트에 진출하게 된다. 메인 이벤트에서는 총 16개 팀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토너먼트를 치른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로 치러지며, 마지막 결승전은 5판 3선 승제로 진행된다. 총상금은 미정이지만,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무대인 만큼 엄청난 규모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는 어디인지 확인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한국어 지원 여부와 입출금 수단 종류 등 꼭 확인해야 할 정보만을 모아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e스포츠 베팅에 뛰어들기 전, 우선 필승전략베팅이 준비한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