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중국 선발전 – 프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중국 선발전 – 프리뷰

2023년 11월 08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 중국 선발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도타 2의 인터내셔널 대회 중국 지역 선발전이 오는 8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중국에서 개최된다.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은 도타 2 e스포츠 무대 중 최상위 대회로, 세계 각 지역 리그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팀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중국 선발전에서 우승을 한 팀에게는 오는 2023 도타 2 인터내셔널 무대 진출권이 주어진다.

이번 중국 선발전에는 Team Aster, Azure Ray, Invictus Gaming, Xtreme Gaming, Aster.Aries, Piggy Killer, Holy Grail, Team Zero, Team Bright, The Last Dark, Big brain, Supernova, Team Disillusion, iG.Vitality, 그리고 Limit까지 총 15개 팀이 참가한다.

이 중 현재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팀은 Team Aster이다. Team Aster는 각종 도타 2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시 얻게 되는 DPC 포인트가 총 486점으로, 이번 참가팀들 중 가장 높다. 실제로 중국 내 지역 리그에서 여러 차례 우승을 한 경험이 있는 팀이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 많은 팬이 예상하고 있다.

사실, 도타 2 e스포츠 무대에서는 유럽 팀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Team Aster가 최근 점점 더 좋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과연 이번 대회에서 우승하여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에 진출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중국 선발전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신뢰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아 이용해야 한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한국어 고객센터 유무 등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모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시작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