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서유럽 선발전 – 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서유럽 선발전 – 리뷰

2023년 22월 09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서유럽 선발전 – Entity 최종 우승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서유럽 선발전이 지난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룩셈부르크 서버에서 진행됐다. ‘도타 2의 더 인터내셔널’은 가장 최상위급의 도타 2 e스포츠 글로벌 대회로, 각 지역 DPC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만 해당 대회에 진출할 수 있다.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얻을 수 있는 주어진 마지막 기회였던 이번 대회에는 총 11팀이 참가했다.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경기가 이어지며 많은 팬의 관심을 모았다.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서유럽 선발전의 우승은 Entity가 차지했다. 사실, 많은 이가 Quest Esports와 OG가 이번 대회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할 것이라 예상했다. Quest Esports의 경우 지난 DPC 투어에서 총 545점의 DPC포인트를 획득하여 이번 대회 1위로 경기에 참여했으며, OG는 유럽 지역 리그뿐 아니라 과거 여러 도타 2 글로벌 e스포츠 대회에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보여줬던 팀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Entity는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줬다. 강팀 중 하나였던 Team Secret에게 2 대 0으로 완벽한 승리를 보여준 Entity는 최종 결승전에서 Luna Galaxy를 상대하게 됐다. Luna Galaxy와의 경기에서도 모든 라운드에 승리하며 이번 대회 우승을 가볍게 차지했다.

많은 팬의 기대를 받은 Quest Esports 또한 좋은 실력을 보여주며 2위를 차지했다. 따라서 Entity와 Qyest Esports는 각각 1위와 2위에 오르며 이번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얻게 됐다. 이들이 과연 더 인터내셔널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