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 – 프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 – 프리뷰

2023년 15월 08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북미 선발전

8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의 북미 지역 선발전이 미국에서 개최된다. 이번 선발전에서는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무대에 진출할 팀을 선발하게 된다. 더 인터내셔널은 도타 2의 최상위 글로벌 e스포츠 무대로, 많은 팀이 진출하고 싶어 하는 꿈의 무대이기에 이번 선발전에서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에는 총 14팀의 북미 지역 프로팀이 참가하여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그리고 이 중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얻게 된다. 이번 북미 선발전에는 nouns, felt, Team DogChamp, B8, Wildcard Gaming, Nexus Titans, Lucky Bird, Ravens, Sand King Gómez, CDUB Esports, The Cut, American goons, TiltedBoys, 그리고 GRIN Esports가 참가한다.

이 중 가장 높은 DPC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 팀은 nouns이다. DPC 포인트는 각 지역 리그에서 높은 성적을 거둬야만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nouns는 464점을 보유하고 있다. 그다음으로 높은 DPC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팀은 felt로 총 104점을 기록하고 있다. 1위와 2위의 포인트가 350점 넘게 차이가 나는 상황이기에 이번 선발전에서 nouns가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다.

도타 2 인터내셔널 무대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회이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0월 29일까지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에 베팅하기 전, 믿을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먼저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및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필수 정보를 모두 정리한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부터 우선 확인한 뒤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는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