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 – 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 – 리뷰

2023년 01월 09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 – nouns 최종 우승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에 진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이번 북미 지역 선발전에서 nouns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도타 2의 최상위 글로벌 e스포츠 무대인 더 인터내셔널은 각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최고의 프로팀들만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다.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팀들이 참가한 대회였던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불꽃 튀는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총 13팀의 북미 지역 프로팀이 참가한 이번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북미 선발전의 최종 우승은 nouns가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는 북미 지역 서버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사실, nouns의 우승을 예상하는 이들이 대다수였다. nouns의 464점이라는 참가팀 중 가장 높은 DPC 포인트를 기록했다. 두 번째로 높은 포인트를 보유한 felt와 무려 360점이나 차이가 나는 점수를 당당히 뽐내며 다른 팀들보다 훨씬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팀임을 입증했다.

nouns는 실제로 북미 지역 리그에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보여줬던 팀이기에 이번 결과도 모두가 예상했던 분위기였다. nouns는 대회 내내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줬는데, 특히 B8과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모든 라운드에서 가볍게 승리하며 최종 스코어 3 대 0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손쉽게 우승을 차지한 nouns는 결국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에 진출할 자격을 얻게 됐다. 과연 이들이 인터내셔널 무대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