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유럽 선발전 – 프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유럽 선발전 – 프리뷰

2023년 23월 08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동유럽 선발전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도타 2의 e스포츠 최상위 무대인 더 인터내셔널이 오는 10월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더 인터내셔널은 각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최고의 도타 2 프로팀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각 지역에서 해당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팀을 선발하는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2023 더 인터내셔널 무대에 진출할 팀을 가리기 위한 동유럽 지역 선발전이 오는 8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개최된다. 대회는 스톡홀름 서버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토너먼트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선발전은 지난 DPC 시즌에서 2023 더 인터내셔널에 진출할 만큼 충분한 점수를 얻지 못한 상위 12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팀 명단에는 Virtus.pro, HYDRA, One Move. Natus Vincere, Nemiga Gaming, Team Sexy, UALEIKUMNIHAO, Matreshka, StoRm, MoneyMakers, NAVI Junior, SIBE Team이 이름을 올렸다.

그중 현재 DPC 포인트를 218점으로 이번 참가팀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Virtus.pro가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여러 도타 2 e스포츠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팀이기에 이번 대회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다.

이들 다음으로 높은 DPC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팀은 HYDRA로, 총 50점을 보유하고 있다. 1위와 2위의 DPC 포인트가 무려 160점 이상 차이가 나는 만큼 많은 팬은 Virtus.pro의 우위를 점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유럽 선발전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신뢰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아 이용해야 한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그리고 고객센터 유무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섣불리 베팅에 뛰어들지 말고, 우선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여 믿을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