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 – 프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 – 프리뷰

2023년 24월 08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

도타 2의 최상위 글로벌 e스포츠 무대인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이 오는 10월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다.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은 도타 2 프로팀 중 DPC 지역 리그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최상위 팀들만 진출할 수 있다.

DPC 지역 리그에서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참가권을 얻지 못한 팀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졌는데, 이가 바로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이다. 더 인터내셔널 e스포츠 무대 진출권을 놓고 경기를 치르게 될 이번 경기에는 총 14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해당 팀들은 DPC 투어에서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얻지는 못했지만 상위 성적을 기록한 팀들로, 현재 가지고 있는 DPC 포인트에 따라 시드가 결정되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오는 8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펼쳐질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 토너먼트로 치러진다. 하위 브라켓 라운드 1은 단판제로, 최종 결승전은 5판 2선 승제로, 이외 다른 경기들은 모두 3판 2선 승제로 진행된다.

현재 참가팀들 중 가장 높은 DPC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팀은 바로 Execration이다. Execration은 필리핀 출신 팀으로 해당 지역 내에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글로벌 무대에서는 아직까지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는 못했기에 이번 선발전에서 과연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얻게 될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받고 있다.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용할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그리고 고객센터 유무까지 핵심 정보만을 모아 정리한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e스포츠 베팅에 뛰어들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해외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