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 – 리뷰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 – 리뷰

2023년 22월 09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 – Team SMG 최종 우승

Team SMG가 이번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획득했다.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은 도타 2 e스포츠의 최상위 무대로, 각 지역에서 열리는 도타 2 DPC 투어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팀들만 참가할 수 있다.

지난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진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남아시아 선발전은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다.

대회에는 총 13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참가팀들 중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는 DPC 포인트 592점으로 이번 참가팀들 중 가장 높은 성적을 보유한 Execration이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Team SMG가 우승을 차지했다.

Team SMG는 지난 DPC 투어에서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지 못했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팬을 놀라게 했다. 특히 상위 브라켓 준결승전에서 이번 대회에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Execration을 상대로 최종 스코어 2 대 1로 승리를 거두었고,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마지막 결승전에서도 3 대 0으로 가볍게 승리하며 이번 대회 우승팀에 등극했다.

과연 오는 더 인터내셔널 무대에서는 Team SMG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팬의 기대를 받고 있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