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스타크래프트 2 PiG Sty 페스티벌 4.0 – 프리뷰

스타크래프트 2 PiG Sty 페스티벌 4.0 – 프리뷰

2023년 25월 09일

PiG STY 페스티벌 4.0

전 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2의 PiG Sty 페스티벌 4가 호주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아메리카, 유럽, 대한민국 서버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PiG Sty 페스티벌 4.0은 기존에 개최되던 PiG’s 프로 토너먼트를 대체하여 개최되는 대회이다. 총상금은 7,728달러로 책정되었으나 경기가 진행되면서 모금되는 기부금과 수익 등이 더해져 실제 상금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는 모두 싱글 엘리미네이션 브라켓 방식으로 진행되며, 7명의 초청받은 선수들과 지난 선발 토너먼트에서 선발된 선수 9명이 참가한다. 선수들은 모두 5판 3선 승제로 16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되며, 이후 좋은 성적을 거둬 준준결승전부터 결승전은 모두 7판 4선 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herO(김준호), Byun(변현우), Maru(조성주)가 참가한다. 모두 스타크래프트 2 e스포츠 대회에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최고의 선수들이기에 이번 대회에서는 누가 우승할지 쉽게 예측할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이탈리아의 Reynor 선수와 핀란드의 Serral 선수도 이번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두 선수 모두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실력의 소유자들이기에 이번 PiG STY 페스티벌 4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의 Reynor 선수는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된 2023 Gamers에서 우승하는 등 최근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선수는 총상금의 35%를 상금으로 거머쥐게 된다. 이어서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선수들은 각각 17%와 8%를 얻게 된다.

PiG STY 페스티벌 4.0의 개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베팅을 향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 아무런 사전 지식 없이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이용할 시 사기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한국어 서비스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제공 베팅 종류 등 필수 정보를 직접 검증하여 e스포츠 베팅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와 함께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고 안전한 베팅을 즐겨보자!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