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2 벳붐 다챠 – 리뷰

2023년 28월 09일

도타 2 벳붐 다챠, Gaimin Gladiators 최종 우승

벳붐 e스포츠(BetBoom Esports)에서 주관한 도타 2 벳붐 다챠 e스포츠 대회가 지난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펼쳐졌다. 이번 도타 2 벳붐 다챠는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개최된 이벤트성 대회로, 총 8팀이 참가하여 경기를 치렀다. 참가팀들 중 한 팀은 온라인 스테이지를 통해 선발되었으며, 나머지 일곱 팀은 초청을 통해 참가하게 됐다.

대회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무대로 나뉘어 진행됐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네 팀씩 두 그룹으로 나뉘어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각 그룹에서 1위와 2위를 기록하는 팀은 플레이오프 상위 브라켓으로 진출하게 되고, 3위를 차지한 팀은 플레이오프 하위 브라켓에 진출하게 되었다. 이후 진행된 플레이오프에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토너먼트가 펼쳐졌다. 최종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로 진행되었으며, 최종 결승전만 5판 3선 승제로 치러졌다.

이번 대회의 우승은 Gaimin Gladiators가 차지했다. Gaimin Gladiators는 도타 2 e스포츠 무대에서 최상위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렇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졌다. Gaimin Gladiators는 올해 진행된 도타 2 메이저 대회에서 거의 모두 우승을 차지했으며, 도타 2 최상위 무대로 여겨지는 드림리그에서도 2 연속 우승을 하는 등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Gaimin Gladiators는 이번 대회에서도 엄청난 실력을 보여줬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1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Gaimin Gladiators는 첫 상대 TSM을 2 대 1로 이기며 준결승전에 올랐다. 이후, 준결승전에서도 또 다른 우승 후보였던 Team Secret을 2 대 0으로 가볍게 이겼고, 결승전에서 다시 만난 TSM을 3 대 1로 꺾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우승을 차지한 Gaimin Gladiators는 우승 상금으로 150,000달러를 획득하게 됐다. 2위와 3위는 TSM과 Team Secret이 차지했으며, 각각 62,500달러와 25,000달러를 얻게 됐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