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더블 위닝’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Stake의 MLB 야구 베팅

‘더블 위닝’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Stake의 MLB 야구 베팅

2023년 21월 05일

미국의 야구 메이저리그(MLB) 2023 시즌이 3월 31일(한국 기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대 워싱턴 내셔널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대 뉴욕 양키스 전으로 시작되었다. 세계적인 스포츠 베팅 사이트 Stake(스테이크)는 메이저리그 시즌 동안 야구 베팅에서 승리한 모든 이들에게 최대 약 13만 원(100달러)까지 두 배의 상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사에서는 Stake가 진행하는 미국 메이저리그 한정 이벤트를 간략히 소개하고자 한다.

프라임타임 더블 위닝(Primetime Double Winnings)

4월 첫 번째 주 주말부터 9월 말까지 진행되는 미국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은 아메리칸 리그 15개 구단과 내셔널 리그 15개 구단까지 총 30개 팀이 시즌 동안 15개 구장에서 총 162경기를 치르게 된다.

Stake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23 메이저리그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주요 경기의 야구 베팅에서 승리한 베터들을 대상으로 약 13만 원(100달러)까지 두 배의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금을 획득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각 경기의 우승팀을 선택하여 베팅하고 베팅에서 승리하면, 약 13만 원(100달러)까지의 상금이 두 배로 지급된다.

이번 메이저리그에서는 올 시즌부터 처음 도입된 ‘피치 클록(pitch clock)’, ‘내야 시프트 금지’ 등의 새로운 규칙들이 더해지면서 경기의 역동성을 더한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주자가 없을 경우 15초 안에, 주자가 있을 경우 20초 안에 투수가 투구 동작을 시작해야 하고, 타자는 피치 클록 8초 전에 타석에 서야 하는 규정이 적용됨에 따라 경기 진행이 빨라지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 주목해야 할 팀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팀인 휴스턴을 빼놓을 수 없다. 2020년에 MVP를 받았던 호세 아브레유(Jose Abreu)를 영입해 공격력을 강화한 휴스턴이 기존의 선수들과 함께 강력한 타선을 이룰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아메리칸 리그 서부 지구에 포함된 휴스턴은 시즌 전 MLB닷컴 파워 랭킹에서도 1위에 올라 여유 있게 리그 1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예측이 우세하다.

그리고 오타니 쇼헤이가 소속된 LA 에인절스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내셔널리그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뉴욕 메츠가 오프 시즌 동안 전력 보강에 집중한 만큼 이번 시즌에서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김하성 선수가 소속된 팀으로, 한국의 베터들이 특히 관심을 갖고 볼 만한 팀으로 꼽을 수 있다.

알아두면 좋은 프라임 타임 더블 위닝의 이용약관

Stake에서 진행하는 프라임 타임 더블 위닝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다음과 같다.

해당 프로모션은 정규 시즌 및 플레이오프 경기 한정으로 경기당 하나의 계정에서 이루어지는 첫 번째 베팅에 적용되며, 우승팀을 맞추는 베팅일 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베팅은 Stake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해진 시간 이전에 완료되어야 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필요한 최소 베팅 금액은 약 6,000원(5달러)이며, 최대로 얻을 수 있는 상금은 약 120만 원(100달러)다.

위의 조건에 부합한 플레이어가 베팅에서 승리하면 최대 120만 원의 상금이 적립된다. 상금 적립 처리를 위해서는 최대 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미리 염두에 두어야 한다.

계정을 중복으로 만들어서 프로모션에 참여하거나 그 외 부정적인 방법으로 참여한다고 판단될 시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정 삭제 혹은 사이트 이용 금지 처리가 될 수 있다.

MLB 야구 베팅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미국 야구 메이저리그 경기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의 스포츠 토토와 비교했을 때 Stake와 같은 해외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는 훨씬 다양한 베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에 한국 스포츠 베팅만 했다면 다소 생소하거나 방대한 베팅 옵션에 처음에는 당황할 수 있다. 그렇다면 필승전략베팅 사이트에서 스포츠 베팅 전문가가 소개하는 야구 베팅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해 보자! 필승전략베팅이 정식 라이선스 보유 사이트 중 최고만을 엄선하여 정리한 “야구 베팅 추천 사이트 TOP10”은 이곳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