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아시아 슈퍼컵 2023 프리뷰

2023년 03월 05일

PUBG 아시아 슈퍼컵 2023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서바이벌 FPS 게임 PUBG: 배틀 그라운드의 아시아 슈퍼컵이 오는 5월 개최된다. PUBG 아시아 슈퍼컵은 PUBG 코퍼레이션이 주관하여 개최되는 지역별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로, PUBG 대륙별 지역 e스포츠 대회인 PUBG 컨티넨탈 시리즈를 대체하여 진행되는 오프 시즌 e스포츠 토너먼트이다.

이번 PUBG 아시아 슈퍼컵은 아시아 지역 대회로 나라별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팀들이 대거 참가한다. 이번 대회에는 태국 리그에서 5개 팀, 베트남 리그에서 5개 팀, 일본 지역 리그에서 상위 3개 팀, 대만 지역 리그 상위 3개 팀 등 각 지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24개의 팀이 참가한다. 이와 더불어 각 지역 리그에서 팬들에게 많은 투표를 받은 팀 또한 이번 PUBG 아시아 슈퍼컵에 참가할 진출권을 얻게 된다.

이번 PUBG 아시아 슈퍼컵에서 주목해야 할 팀은 단연 일본의 SunSister이다. SunSister는 각종 PUBG e스포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경험이 있으며, 지난 2023 PUBG 재팬 챔피언십 대회에서는 1위를 차지하기도 했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SunSister 소속인 한국 출신 Tae9(김태원) 선수가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그를 향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PUBG 아시아 슈퍼컵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미정이다. 하지만 PUBG  컨티넨탈 시리즈를 대체하여 진행되는 만큼 무려 100,000달러라는 큰 규모의 총상금이 책정되었으며,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가질 예정이다.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20,000달러를 획득하게 되고, 그 뒤를 이어서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팀은 각각 15,000달러와 8,000달러를 획득하게 된다.

PUBG 아시아 슈퍼컵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먹튀 등 사기의 위험을 피하려면 이용할 베팅 사이트를 꼼꼼히 비교 및 확인한 뒤 결정해야 한다.

필승전략베팅에서는 베터들이 안심하고 베팅할 수 있도록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합법 e스포츠 베팅 사이트의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한국어 지원 여부부터 입출금 방법, 고객센터 유무까지 깐깐한 평가 기준에 따라 확인 및 검증한 리뷰를 제공하므로, PUBG 글로벌 시리즈에 베팅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나에게 꼭 맞는 합법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