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글로벌 시리즈 1 – 프리뷰

2023년 12월 04일

PUBG 글로벌 시리즈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틀 그라운드 PUBG의 글로벌 시리즈가 오는 4월 개최된다. PUBG의 e스포츠 대회는 크게 지역 리그와 PUBG 글로벌 시리즈, 두 개의 리그로 나눠진다. PUBG의 지역 리그는 말 그대로 대륙별 지역에서 프로팀의 순위를 정하는 경기이며, PUBG 글로벌 시리즈는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프로팀들이 참가하여 시리즈별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경기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약 2년간 휴식기에 들어가며 많은 팬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PUBG 글로벌 시리즈가 이번 2023년 드디어 다시 시작한다.

그동안 전 세계 4개 권역에서 진행된 PUBG 콘티넨탈 시리즈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됐었으나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지 못하였기에 실제 경기를 관람하고 싶어 하는 팬들의 많은 피드백이 있었다. 이에 따라 이번 2023년 PUBG 글로벌 시리즈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지역별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최고의 팀들이 최고 수준의 글로벌 대회에서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PUBG 글로벌 시리즈의 총상금은 아직 미정이다.

PUBG 글로벌 시리즈는 배틀 그라운드 e스포츠 선수들에게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 PUBG e스포츠의 최상위 대회인 PUBG 글로벌 챔피언십 대회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각 지역 리그는 물론 PUBG 글로벌 시리즈에서도 좋은 성적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현재 PUBG 글로벌 시리즈에 참가하는 팀들을 선발하기 위해 지역별 지역 리그가 개최되고 있다. 현재까지 확정된 팀 중 한국 출신 프로팀은 Gen.G Esports가 출전한다. Gen.G Esports는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경험이 있어 이번 PUBG 글로벌 시리즈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 주목할 참가팀은 유럽의 NAVI이다. NAVI는 지난 2022 PUBG 글로벌 챔피언십 e스포츠 대회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어 이번 PUBG 글로벌 시리즈에서도 어떤 활약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PUBG 글로벌 시리즈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베팅 사이트를 잘 비교하고 확인한 뒤 결정하도록 해야 한다. 섣불리 베팅할 사이트를 결정한다면 먹튀 등 사기의 위험이 있는 불법 사이트를 이용하게 될 수 있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합법 e스포츠 베팅 사이트만을 엄선한 뒤 깐깐한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사이트를 직접 평가하여 소개한다. 사이트의 한국어 지원 여부부터 입출금 방법, 고객센터 유무까지 다양한 항목을 확인 및 검증하여 작성한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PUBG 글로벌 시리즈에 베팅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