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재팬 – 프리뷰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재팬 – 프리뷰

2023년 15월 06일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바이벌 FPS 게임 ‘PUBG: 배틀 그라운드’의 글로벌 시리즈 일본 선발전이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PUBG 글로벌 시리즈는 PUBG의 글로벌 e스포츠 토너먼트 대회로, 현재 PUBG 코퍼레이션이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 중 최상위 무대이다. 전 세계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 팀들만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기에 각 지역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PUBG 글로벌 시리즈에 참가할 일본 대표팀을 선발하기 위한 대회가 바로 이번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재팬’이다.

온라인상에서 펼쳐질 해당 대회에는 총 16개 팀이 참가할 예정으로, 최종 확정된 참가팀들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Sunsister 팀이 일본 내에서 현재 꾸준하게 좋은 실력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참가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SunSister는 지난 PUBG 재팬 챔피언십 페이즈 1 지역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현재 일본 내에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팀으로, 세계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한국 출신의 Tae9(김태원) 선수가 속해있어 대한민국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일본의 Imhac 선수를 새롭게 영입하여 팀의 전략에 엄청난 변화를 보여주고 있기에 이번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재팬에서는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팀들은 총 12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며 라운드별 킬 점수와 순위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정할 예정이다. 이후 상위 8개 팀은 오는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에 참가할 수 있는 진출권을 얻게 된다.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의 시작이 코앞에 다가옴에 따라 베팅을 향한 열기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한국어 지원, 입출금 수단 등 자체전문가팀이 검증한 다양한 정보를 모두 담은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수많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