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 프리뷰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 – 프리뷰

2023년 22월 06일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PUBG 글로벌 시리즈의 페이즈 2 북미 지역 선발전인 아메리카스가 오는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상에서 개최된다. PUBG 글로벌 시리즈는 PUBG 코퍼레이션이 주관하는 PUBG: 배틀 그라운드의 상위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이다. 전 세계 글로벌 팀들이 참가하는 대회이기에 각 지역에서 팀 선발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는 북미지역 선발전으로, Third Eye, Soniqs, Luminosity Gaming, Elevate, Friendly Fire, Team Dynamic 등 총 16개 팀이 참여를 확정했다.

그중 가장 주목해야 할 팀은 Soniqs이다. 지난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1에서는 8위를 차지하며 순위권에 오르지 못했지만, PUBG 글로벌 시리즈 아메리카스 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PUBG 컨티넨탈 시리즈 아메리카스 대회에서도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는 강팀이다.

이번 대회는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의 선발전인 만큼 상금은 따로 공지되지 않았다. 참가팀들은 총 12라운드의 경기를 벌이게 된다. 모든 경기는 스쿼드 FPP 모드로 치러지며, 라운드마다 경기 순위와 킬 점수를 합산하여 점수를 매기게 된다. 합산된 점수를 바탕으로 최종 순위가 정해지게 되며, 전체 16개 팀 중 상위 8개 팀만이 오는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에 진출할 수 있는 특권을 얻게 된다. 과연 이번 대회에서 어떤 팀이 글로벌 시리즈에 진출하게 될지 많은 팬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23 PUBG 글로벌 시리즈 페이즈 2 아메리카스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다양한 정보를 깔끔히 정리한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필수 정보가 모두 정리되어 있으니, 사이트를 선택하기 전 꼭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