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오버워치 리그: 스프링 스테이지 녹아웃

2023 오버워치 리그: 스프링 스테이지 녹아웃

2023년 16월 05일

2023 오버워치 리그: 스프링 녹아웃 East, West 무대

블리자드에서 주관하는 오버워치 리그의 스프링 스테이지 녹아웃이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4일까지 북미와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된다. 경기는 오버워치 2로 진행되며 East와 West 두 무대로 나뉘어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5월 20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East 무대에는 지난 오버워치 스프링 스테이지 오픈과 선발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12개 팀이 참가하게 된다. 해당 12개 팀은 6개 팀씩 두 그룹으로 나뉘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모든 경기는 5판 3선 승제로 진행되고, 각 브래킷에서 우승하는 팀은 다음 미드시즌 매드니스에 진출할 수 있는 진출권을 가지게 된다.

West 무대는 6월 2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오버워치 리그 스프링 스테이지 선발전에서 3위부터 10위를 기록한 팀들이 참가하게 된다. 총 8개의 팀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East 무대와 동일하게 West 무대 또한 5판 3선 승제로 경기를 치르게 되며,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2개 팀은 미드시즌 매드니스에 진출할 수 있는 진출권을 얻게 된다.

이번 오버워치 리그 스프링 스테이지 녹아웃 무대에 참가하는 팀은 East 12팀과 West 8팀으로 총 20개 팀이다. 현재 West 팀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East 참가팀들의 경우 한국 팀들이 다수 참가하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의  Dallas Fuel은 지난 2022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무려 1,000,000달러의 상금을 획득한 전력이 있어 많은 팬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오버워치 리그의 총상금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한국어 및 원화 지원, 입출금 수단, 고객센터 유무 등 다양한 사항을 직접 확인하며 발품을 팔아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트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필승전략베팅에서는 사이트 이용 전 필수적으로 확인해 봐야 하는 정보를 직접 검증한 뒤 사이트별로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게임 오버워치의 스프링 스테이지 녹아웃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