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 – 프리뷰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 – 프리뷰

2023년 06월 06일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FPS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메이저 e스포츠 무대인 블라스트 프리미어의 스프링 파이널 무대가 오는 6월 7일에서 11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개최된다. 벳웨이 이포스, L33T 게이밍 등 많은 기업들의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의 경기 방식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네 팀씩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를 치르게 된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로 진행되며, 각 그룹의 상위 세 개 팀들은 플레이오프 무대로 진출하게 된다.

이번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순위에 따라 혜택을 받게 되는데 각 그룹의 1위는 플레이오프 무대의 세미 파이널 무대로 곧장 진출하게 된다. 이번 대회의 우승팀을 가리게 되는 플레이오프 무대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브라켓 방식이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에는 총 8개 팀이 참가한다. Team Vitality, FaZe Clan, G2 Esports, Heroic, Cloud9, Astralis, Complexity Gaming 등 엄청난 실력을 자랑하는 팀들이 참가하여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중 Team Vitality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지난 2023 블라스트.tv 파리 메이저에서 우승을 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지난해 많은 선수들이 새롭게 영입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Team Vitality가 과연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총상금은 425,0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상금 외에도 카운터 스트라이크 e스포츠 경기의 최상위 무대인 월드 파이널 무대로의 진출권까지 획득하게 된다.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스프링 파이널에 베팅하고 싶지만,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자.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한국어 및 원화 지원, 입출금 수단, 고객센터 유무 등 자신에게 알맞은 사이트를 선택하는 데 유용한 핵심 정보를 깔끔히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용할 사이트를 결정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꼭 참고하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