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드림핵 서머 – 프리뷰

2023년 14월 06일

드림핵 서머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벤트 ‘드림핵’이 오는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스웨덴 옌셰핑에서 개최된다. 드림핵은 e스포츠 대회와 여러 게이밍과 관련된 이벤트를 개최하는 대규모 컨벤션으로, 전자 제품 및 컴퓨터 엑스포를 비롯하여 실제로 관객들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e스포츠 대회뿐만이 아니라 코스플레이 대회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일렉트로닉 아트, 메인 스테이지에서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뮤직 콘서트, 인디게임 체험, 액티비티 아티스트 체험 등 많은 행사가 함께 열리고 있다.

드림핵 서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끄는 e스포츠 대회는 단연 ESL 스타크래프트 2 마스터즈 대회일 것이다. 2023 ESL 스타크래프트 2 마스터즈는 스타크래프트 2의 메이저 e스포츠 대회로, ESL이 주관하여 개최된다. 경기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며, 총상금은 75,000달러로 책정되었다. 모든 경기는 1 대 1 경기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많은 한국 선수가 참가를 확정해 많은 팬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드림핵 서머에서는 드림핵 포트나이트 오픈이 개최된다. 드림핵 포트나이트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회로, 드림핵 티켓만 있다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제로 빌드 듀오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250,000달러로 책정되었다.  

매년 드림핵 행사에서 가장 주목받는 e스포츠 대회 중 하나는 단연 격투 게임 e스포츠 대회이다. 격투 게임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는 다양한 게임으로 경기가 진행되는데, 총상금이 무려 100,000달러를 넘는다. 이번 대회에서 진행되는 격투 게임으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6,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밀리(대난투 스매시브라더스 DX), 철권 7,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게임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e스포츠 대회가 펼쳐질 2023 드림핵 서머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필승전략베팅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통해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지원하는 입출금 수단 및 화폐의 종류, 고객센터 유무 등 전문가의 검증을 받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e스포츠 사이트를 결정하기 전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정보가 깔끔히 정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