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드림핵 발렌시아 

2023년 23월 06일

드림핵 발렌시아

오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드림핵(DreamHack) 행사가 개최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를 구축하는 행사로도 유명한 드림핵은 원래 전자 및 컴퓨터 제품 관련 컨벤션이었으나 이벤트성으로 진행한 LAN 파티가 큰 인기를 끌며 세계 최고 e스포츠 대회로 거듭나게 되었다. 현재는 전자기기 컨벤션 및 e스포츠 대회와 더불어 코스플레이, 라이브 뮤직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까지 함께 열리고 있다.

2023 드림핵 발렌시아에서는 어떤 토너먼트가 펼쳐질지 살펴보자. 먼저, 플레이어가 자신의 컴퓨터 또는 콘솔을 직접 가져와 참여하는 LAN 토너먼트에서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발로란트, 포트나이트, 스타크래프트 2 등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비롯해 로켓 리그, 리그 오브 레전드, 폴 가이즈와 같은 인기 게임의 토너먼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중 가장 큰 총상금 액수가 책정된 토너먼트는 포트나이트로, 참가 팀들은 순위에 따라 7,000유로를 나눠 갖게 된다.

LAN 토너먼트와 달리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모두 참가 신청이 가능한 오픈 토너먼트에서는 격투 게임의 대명사 ‘스트리트 파이터’를 비롯해 닌텐도의 스테디셀러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그리고 EA 스포츠가 주최하는 심 레이싱 F1의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  

누가 뭐래도 한국 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토너먼트는 스타크래프트 2이다. Maru(김성주) 선수, Dark(박령우) 선수, herO(김준호) 선수 등 국내 실력파 선수들이 지난해 개최된 드림핵 스타크래프트 2 마스터스: 발렌시아에서 상위권을 모두 휩쓸었던 만큼 이번에는 과연 어떤 선수가 참여하고, 또 어떤 결과를 내게될 지 수많은 한국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3 드림핵 발렌시아에는 e스포츠 토너먼트 외에도 3×3 농구 대회, Kpop 댄스 컨테스트, 인디 존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중 인디 존은 30가지의 새로운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로, Vegangsters, Legends of HAPAX, Shadow Dimmer 등 독특한 감성이 넘치는 게임들이 관중들에게 처음 선을 보이게 된다.

2023 드림핵 발렌시아에서 펼쳐질 다양한 e스포츠 토너먼트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 것을 추천한다.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 한국어 지원 여부 등 자체 전문가팀이 검증한 다양한 정보를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사이트를 선택해 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