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드림핵 댈러스

2023년 19월 05일

2023 드림핵 댈러스

드림핵 댈러스가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댈러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도 지난 드림핵 재팬과 마찬가지로 여러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컨벤션인 만큼 이번 드림핵 댈러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행사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을 구축하여 이벤트를 진행해 e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여러 가지 e스포츠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드림핵에서 가장 유명한 e스포츠 게임은 단연 격투 게임이다. 철권 7,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등 컨벤션마다 매번 개최되는 여러 격투 게임 토너먼트 중 인기 1순위는 바로 스트리트 파이터이다. 이번 드림핵 댈러스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 6로 토너먼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총상금은 무려 10,000달러로 책정되었다.

다른 드림핵 행사와는 다른 경기도 눈에 띈다. 바로, 헤일로의 글로벌 e스포츠 무대인 HCS(헤일로 챔피언십 시리즈) 글로벌 인비테이셔널이다. 해당 대회에는 총 16개 팀이 참가하여 총상금 125,000달러를 두고 4 대 4 대전 형식으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켓 리그의 대학 정규 리그가 개최된다. 참가팀은 총 16팀으로, 3일간 진행되는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또한 이번 드림핵 댈러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메이저 e스포츠 무대인 만큼 이번 대회에 대한 인기가 대단할 것으로 예상된다. CS: GO의 메이저 무대인 만큼 250,000달러라는 엄청난 금액이 총상금으로 책정되었다. 이번 드림핵 댈러스에서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중 플레이오프 무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IEM 댈러스의 우승팀은 오는 2023 IEM 쾰른에 진출할 수 있는 진출권과 함께 상금 100,000달러, 그리고 BLAST 포인트 2,400점을 획득할 예정이다.

스트리트 파이터, 헤일로, 그리고 카운터 스트라이크까지, 2023 드림핵 댈러스에서 펼쳐질 다양한 e스포츠 대회들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는가?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웰컴 보너스 및 프로모션,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등 자체전문가팀이 검증한 다양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하여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 사이트를 선택하기 전,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먼저 확인한 후 자신에게 꼭 맞는 사이트를 찾아보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