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Stake 특별 프로모션으로 MLB 9회에서 망한 베팅 살리기

Stake 특별 프로모션으로 MLB 9회에서 망한 베팅 살리기

2023년 20월 05일

MLB 9th 이닝 페이아웃 프로모션

2023년 MLB 개막을 맞아 Stake(스테이크)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한다. 바로 ‘9th 이닝 페이아웃(9th Innings Payout)’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내용은 굉장히 간단하다. 한 경기에서 마지막 9회에 경기 결과가 디집히게 된다면 이전까지 리드를 가진 팀의 승리에 베팅했던 플레이어들은 베팅에서 패배할 수밖에 없다. 이 경우 9th 이닝 페이아웃을 제공하여 최대 120,000원 상당의 보상금을 별도로 수령하게 된다. 아쉬운 패배에 대한 일종의 위로금인 셈이다.

9th 이닝 페이아웃 참여 조건 및 장단점

참여 조건

먼저 정규 시즌과 플레이오프 경기에 프리 매치 싱글 베팅을 한 플레이어 한정으로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Stake 홈페이지에 명시된 각 경기의 제한 시간 내에 베팅이 이루어져야 한다. 최소 베팅 금액은 6,000원부터 시작이며, 최대 받을 수 있는 보상금은 120,000원이다. 9회에서 승패 결과가 뒤집힌 경기는 Stake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선정된다.

현금이 아니거나 환불 보너스를 사용한 베팅은 본 프로모션의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 경기에서 두 팀 모두에게 승리 베팅을 했다면 역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예를 들어 A팀과 B팀 모두에 중복 승리 베팅을 하였을 시 경기 결과와 관계없이 120,000원의 보상금만 추가로 수령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규칙이다. 보상금 수령은 최대 48시간이 소요되며, 보상금을 위해 복수 계정을 만드는 등의 편법행위가 적발될 시 영구적인 플레이 제제를 받을 수 있다.

장점 1: 타사에 비해 높은 위로금

베팅에서 패배하여 땡전 한 푼 없이 빈손으로 돌아가야 했던 지난날을 기억해 보자. 특히 그 베팅이 8회 말까지 승리를 확신하였다가 마지막 이닝에서 동전 뒤집듯 판세가 기울어져 어이없이 모든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버린 경우라면 더욱더 뼈아플 것이다. Stake에서는 제공하는 9th 이닝 페이아웃 이벤트를 통해 쓰라린 패배의 상처를 조금이나마 위로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으로 매력적인 프로모션이라고 할 수 있다. 보상금 역시 타사에서 제공하는 금액에 비해 월등히 높은 편이다.

장점 2: 빠른 문의가 가능한 고객 서비스

Stake는 명실상부 전 세계 최고 베팅 사이트 중 하나로 꼽힌다. 높은 연혁과 기본이 탄탄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큰 이슈 없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며 플레이어들과의 신뢰를 다져왔다. 본 프로모션 역시 직관적인 규칙과 믿을 수 있는 운영을 통해 먹튀나 소비자 기만 없이 오로지 더 나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수단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프로모션과 관련되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사이트 내 고객센터와 연결하여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다.

단점: 다소 까다로운 참여 조건

플레이어들은 첫 번째 베팅에서만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기에 보상금을 받는 것이 아주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또한 오로지 현금으로 입금된 베팅에 대해서만 프로모션의 대상이 된다는 것이 단점 중 하나이다.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Stake에서 제공하는 9th 이닝 페이아웃 프로모션을 제외하고도 전 세계 많은 스포츠북 사이트에서 올해 개막하는 MLB 경기에 베팅을 장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규 플레이어 유입을 위해, 혹은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천차만별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획되어 있다. 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우선 어떤 스포츠북 사이트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탐색해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필승전략베팅은 아직 자신만의 스포츠북 사이트를 정하지 못한 이들에게 야구 베팅에 적합한 사이트를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다. 2023년 필승전략베팅과 함께 MLB 베팅을 100퍼센트 즐겨보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