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이번 NBA 시즌 농구 베팅, Stake에서는 승리 팀에 걸지 않아도 된다

이번 NBA 시즌 농구 베팅, Stake에서는 승리 팀에 걸지 않아도 된다

2023년 10월 05일

지난 4월 10일 미국 NBA 30개 구단이 82경기씩 치르며 2022-23 시즌 정규 리그가 종료되고 15일부터 포스트 시즌 플레이오프(PO)의 막이 올랐다.

6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이루어질 제2의 시즌, 플레이오프 기간에 맞춰 해외 스포츠 베팅 사이트 Stake(스테이크)에서는 미국 NBA 시즌 동안 NBA 베팅을 하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통 베팅은 승자를 맞히는 게임이지만, Stake에서는 독특하게 눈앞에서 승리를 놓친 팀에 베팅을 한 베터들에게 최대 13만 원(100달러)의 상금을 준다.

오늘 기사에서는 Stake가 진행하는 NBA 베팅 프로모션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고자 한다.

NBA 6+ 리드 페이아웃

이번 정규 시즌에 입장 관중 2,220만 명이라는 신기록과 790회가 넘는 매진 기록까지 세우는 등 이번 NBA 경기에 쏠리는 관심은 최고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뜨거운 관심만큼 NBA 베팅에 대한 참여 열기도 후끈한 지금, Stake는 2023년 4월 12일에서 6월 30일까지 ‘6+ 리드 페이아웃(6+ Lead Payout)’ 베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6+리드 페이아웃 베팅 이벤트는 3쿼터 종료까지 6점 이상 앞선 팀이 결국 최종 경기에서 패배하는 경우, 해당 팀에 승자 베팅을 건 베터들은 최대 약 13만 원(100달러)까지 상금을 받게 된다.

응원하는 팀이 승리하는 것을 보는 것이야말로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지만, 경기에서 지더라도 상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누리는 흥미로운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주목할 팀은 어디일까?

NBA에서는 각 콘퍼런스 1위부터 6위까지 플레이오프에 직행하고, 7위부터 10위까지의 팀 간 플레이인 토너먼트를 통해 2팀이 진출 티켓을 거머쥔다.

정규 시즌에서 최고 승률을 기록한 팀은 1번 시드 팀으로 7전 4승제의 플레이오프 홈코트 어드밴티지를 갖는다. 서부에서는 덴버 너기츠가 53승 29패로, 동부에서는 밀워키 벅스가 58승 24패로 1번 시드 팀에 배정되어 있다.

6+ 리드 페이아웃 참여 조건 및 이용약관

Stake에서 진행하는 NBA 6+ 리드 페이아웃 베팅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다음과 같다.

본 이벤트는 3쿼터 종료 시점에서 6점 이상 앞서다가 오버타임 포함하여 최종 경기에서 지는 팀에 베팅을 했을 때 우승 상금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당 하나의 계정으로 하나의 매치에 적용되는 첫 번째 베팅에aks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베팅으로 진행하여 단일 베팅(싱글 베팅) 승자를 맞춰야 한다. 이때 오버 타임까지 포함한 경기에서 승자를 맞추면 된다. Stake 사이트에서 표시된 예정 시간 이전에 베팅을 완료한 플레이어만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 간주한다.

NBA 베팅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최소 판돈 약 6천 원(5달러)가 필요하며,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상금의 최대 금액은 약 13만 원(100달러)에 해당한다.

만약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 이용자가 다른 계정을 생성하여 남용하거나 그 외 비정상적인 이용이라고 판단되는 이용 및 참여를 할 시 Stake에서 자체적으로 이벤트 참여 실격 처리 및 계정을 삭제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사이트 이용을 금지할 수도 있음을 알아두어야 한다.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한국에서도 NBA 팬층은 상당히 두텁다. NBA 경기를 보면서 베팅까지 하고 싶은 베터들은 신뢰할 수 있는 해외 스포츠 사이트를 찾는 데 어려움을 호소한다.

필승전략베팅에서는 스포츠 베팅 전문가들이 직접 검증하고 엄선한 해외 스포츠 베팅 사이트의 상세한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NBA에 내기를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 사이트에서 믿을 수 있는 해외의 합법 스포츠 베팅 사이트와 NBA 내기와 관련된 전문가들의 팁을 살펴볼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