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오버워치 월드컵 예선전

2023년 24월 05일

오버워치 월드컵 예선

오버워치의 e스포츠 최상위 무대인 오버워치 월드컵이 무려 4년 만에 다시 개최된다. 지난해 오버워치 월드컵 개최 발표에 이어서 올해 각 국가별 대표팀을 선발한 오버워치 월드컵은 현재 오는 6월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있다.

총 36개의 국가와 지역 대표팀 중 오버워치 월드컵 예선전에서 좋은 성적을 낸 상위 16개 팀만 가을에 열리는 오버워치 월드컵 그룹 스테이지 본선에 진출할 예정이다.

국가별 예선전 참가 선수들은 지난 오버워치 트라이아웃 3월 선발전을 통해 이미 선발됐다. 대한민국 팀은 오버워치 글로벌 e스포츠 무대에서 무려 4회나 우승한 전적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실력을 꾸준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재 확정된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은 한빈(최한빈), Fearless(이의석), SP9RK1E(김영한), LIP(이재원), Fielder(권준), ChiYo(한현석), 그리고 FiNN(오세진) 선수로 총 7명이다. 해당 선수 중 다섯 명은 지난 그랜드 파이널 우승팀인 댈러스 퓨얼(Dallas Fuel) 소속이기에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다시 한번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 예상된다.

하지만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주목해야 할 국가는 바로 중국이다. 중국 또한 오버워치 e스포츠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경험이 있으며 지난 오버워치 월드컵 경기들에서도 여러 차례 순위권에 오를 만큼 좋은 실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2018 오버워치 월드컵과 2019 오버워치 월드컵 모두 두 차례 연속 2위를 차지하기도 한만큼 중국이 이번 대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게임 오버워치의 월드컵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버워치 베팅의 열기 또한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필승전략베팅은 라이선스 보유 여부, 지원 입출금 수단, 프로모션 등 사이트를 선택하기 전 확인해 봐야 하는 정보를 정리한 사이트별 상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2023 오버워치 월드컵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여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