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마스터즈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마스터즈

2023년 25월 05일

2023 발로란트 마스터즈 도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FPS 게임 발로란트의 상위 e스포츠 토너먼트 무대 ‘발로란트 마스터즈’가 오는 6월 11일부터 6월 25일까지 약 2주간 펼쳐질 예정이다.

일본 시바현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주관하는 인터내셔널 무대로, 각 지역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팀들만이 진출권을 얻게 된다.

총 12개의 글로벌 팀이 참가할 예정으로, 현재까지 확정된 팀은 퍼시픽 리그의 DRX, T1, 팀 시크릿(Team Secret), 페이퍼 렉스(Paper Rex)와 중국 지역 리그의 에드워드 게이밍(Edward Gaming), 어태킹 소울 e스포츠(Attacking Soul Esports)이며 북미 지역 리그의 참가팀은 아직 미정이다.

이 중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는 한국의 DRX는 여러 발로란트 글로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으며, 지난 2022 발로란트 챔피언십에서는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2023 발로란트 마스터즈의 경기 포맷은 크게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두 단계로 나눠져 진행될 예정이다. 그룹 스테이지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각 그룹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은 플레이오프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대회의 최종 우승팀을 가릴 플레이오프 무대는 6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발로란트 마스터즈 e스포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3개 팀에게는 오는 8월에 열릴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의 진출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발로란트 e스포츠의 최상위 무대로 바로 진출할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되기에 참가팀들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23 발로란트 마스터즈 도쿄의 총상금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현재까지 최소 650,000달러로 개최될 것이라 예측된다. 이번 대회의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세계적인 인기 게임 발로란트의 상위 무대인 발로란트 마스터즈 도쿄의 개최일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발로란트 베팅을 향한 관심 또한 점점 커지고 있다. 필승전략베팅은 사이트 리뷰를 통해 정식 라이선스 보유 및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종류 등 자체 전문가팀이 직접 검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3 발로란트 마스터즈 도쿄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