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월드컵 3월 트라이아웃

2023년 03월 03일

2023 오버워치 월드컵 – 3월 팀 선발전

블리자드사의 전 세계적인 FPS 게임 오버워치의 e스포츠 월드컵 무대가 4년 만에 다시 개최된다. 코로나19의 이유로 지난 4년간 개최가 중단된 바 있기에 2023 오버워치 월드컵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버워치 월드컵은 크게 스테이지 1, 스테이지 2, 그리고 스테이지 3으로 나눠진다. 스테이지 1는 지난 1월 블리자드에서 2023 월드컵에 참가할 36개의 국가와 지역을 선정하는 단계였다. 스테이지 2는 월드컵 트라이얼, 팀 선발전, 그리고 월드컵 예선으로 구성된다.

지난 2월 월드컵 트라이얼에서는 국가 및 지역 대표팀 선발전 참가권을 얻기 위한 오픈 토너먼트를 벌였으며, 오는 3월 대회 위원회가 주최하는 대망의 팀 선발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 3월 트라이아웃은 오는 3월 5일까지 온라인상에서 개최된다.

2023 오버워치 월드컵 3월 팀 선발전경기 방식

3월 정기선발전 (트라이아웃)에는 2월 트라이얼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은 팀들이 선발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번에 진행된 2월 트라이얼에서는 An Elite 팀이 우승하여 상금 2,000달러와 더불어 이번 3월 트라이아웃에 진출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지난 2022 리그 댈러스 올스타 핵심 멤버였던 SP9RK1E, Edison, Hanbin, Chiyo, 그리고 Fielder 선수가 이번 한국 대표팀의 유력 선수 후보로 꼽히고 있다.

이번 팀 선발전은 이번 2023 오버워치 월드컵에 참가할 팀을 선정하는 단계로, 대회 위원회는 선발전의 결과에 따라 국가 및 지역 대표팀을 확정하게 된다. 또한, 이 과정에서 블리자드는 주최사로써 경쟁이 공정하게 이루어지는지 확인하게 된다. 이번 3월 팀 선발전에서 참여하기 위해서는 경쟁 전 등급이 다이아몬드 이상이어야 하므로 선수로 선발되고 싶다면 이에 따른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팀 선발전 이후에는 참여했던 선발된 선수들은 자신이 참가할 국가와 팀을 블리자드의 감독하에 선택하게 된다.

한편 이번 2023 오버워치 월드컵의 총상금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마지막 대회인 2018 오버워치 월드컵보다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은 오버워치 2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월드컵에 베팅을 시작하기 전, 이용하려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사이트가 정식 라이선스를 발급받아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먹튀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필승전략베팅의 전문 팀은 정식 라이선스 발급 여부부터 프로모션, 입출금 방식, 한국어 서비스 지원 여부까지 다양한 핵심 정보가 담긴 사이트 리뷰를 제공한다. 오버워치 월드컵에 베팅하기를 원한다면 필승전략베팅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