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핵 샌디에이고 2023 – 프리뷰

2023년 12월 04일

드림핵 샌디에이고 2023

전 세계 게이머들이 열광하는 글로벌 행사인 드림핵이 오는 4월 7일부터 9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다. 드림핵은 원래 전자제품 및 컴퓨터 관련 축제 이벤트였다. 하지만 행사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이 구축되었고, 이에 더불어 e스포츠 대회들이 함께 열리게 되었다. 그 결과, 이제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는 e스포츠 대회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다. 전 세계에서 2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규모 이벤트 드림핵 샌디에이고 2023에 팬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드림핵 샌디에이고에서는 e스포츠 토너먼트뿐 아니라 코스플레이, 전자제품 엑스포, 마술쇼 등 여러 가지 다채로운 행사들과 포트나이트, 발로란트, 카운터 스트라이크 (CS: GO), 오버워치 2, 리그 오브 레전드: 팀파이트 택틱스, 폴 가이즈, 그리고 로켓 리그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들의 e스포츠 토너먼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드림핵 행사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e스포츠 대회인 격투 게임 토너먼트 또한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격투 게임인 철권 7, 스트리트 파이터 5,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밀리,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등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난투형 액션 게임 ‘브라울할라’가 3일 동안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주목해야 할 행사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현재 e스포츠 게임 시장에서 가장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문은 바로 모바일 e스포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따라 스냅드래곤에서 주관하여 개최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e스포츠 대회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가 펼쳐질 예정으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롤스타즈 그리고 클래시 오브 클랜이 토너먼트 대회의 종목으로 선정되었다. 모바일 게임의 세계 챔피언이 결정될 이번 드림핵 샌디에이고에 전 세계 많은 팬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합법 e스포츠 베팅 사이트만을 엄선하여 사이트별 상세한 리뷰를 제공한다. 한국어 지원 여부, 입출금 수단, 프로모션 종류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다양한 항목을 평가하고 자체 전문가팀을 통해 직접 검증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드림핵 샌디에이고 2023에서 개최되는 e스포츠 토너먼트에 베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확인하여 나에게 딱 맞는 합법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