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2 프로 서킷 투어: 메이저 1

2023년 27월 02일

도타 2 프로 서킷 투어 – 리마 메이저

도타 2는 전 세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OS 게임이다. 본래 워크래프트 2의 유즈맵 게임으로 만들어졌으나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어 도타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시되었고, 현재까지 많은 팬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 게임 도타 2의 프로 서킷 투어의 2023 첫 번째 메이저 무대가 페루 리마에서 2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개최된다.

도타 2 프로 서킷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주최하는 도타 2 지역별 정규 e스포츠 대회로, 도타 2 프로팀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도타 2 인터내셔널은 도타 2의 최대 규모 글로벌 e스포츠 무대로, 가장 권위 있는 국제대회이기 때문에 아무나 참가할 수 없으며, 각 프로팀이 속해 있는 지역 리그 또는 메이저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DPC 포인트를 얻어야만 참가를 할 자격이 주어진다. 그러므로 이번 도타 2 리마 메이저에서 도타 2 인터내셔널 진출을 위한 엄청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도타 2 프로 서킷 투어 리마 메이저경기 방식

이번 리마 메이저 무대의 포맷은 크게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무대로 나뉜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총 18개의 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승부를 겨룬다.

이후 좋은 성적을 거둬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팀들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Double Elimination)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플레이오프 무대는 모두 3판 2선 승제로 치러지고, 마지막 결승전은 5판 3선 승제로 진행된다.

이번 2023 도타 2 리마 메이저의 총상금은 200,000달러로 책정되었다. 1위를 차지하는 팀은 400 DPC 포인트와 함께 200,000달러를 수상하게 된다. 2위는 350 DPC 포인트와 100,000달러, 그리고 3위는 300 DPC 포인트와 75,000달러를 손에 넣게 된다.

도타 2 프로 서킷 투어 베팅에 뛰어들고 싶은 e스포츠 팬이라면 우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베팅 사이트를 찾아야 한다. 하지만 수많은 사이트 중 합법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는 어디인지,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는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에는 무엇이 있는지 등을 일일이 확인하고 비교하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필승전략베팅에서 제공하는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통해 한국인 플레이어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합법 사이트를 쉽고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정식 라이선스 보유부터 입출금 방식, 한국어 서비스 제공 여부, 웰컴 보너스 및 프로모션까지 사이트별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어, 베팅 사이트를 선택하기 전 꼭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다